최근 갔던 곳들 2019



스타벅스 단호박 라떼. 가을에 잘 어울리는 달콤한 맛!


삼산 사시스세소 초밥집. 계란초밥이 짱맛인데 다 나갔대서 못먹었다 ㅠㅠ 모짜렐라 새우도 넘넘 존맛!


카페 Curious


위치가 애매해서 그렇지 음료도 맛있고 에그타르트도 맛있었다 :)


연수원 근처 슬도에 있는 바다뷰 카페 ‘봄여름가을’
근데 밤이라 뷰가 없음ㅋㅋㅋㅋ


돌아오는 길에 울산대교 쪽으로 잘못 들어와서 갑분 울산대교 드라이브 ㅋㅋ


밤에 건너니 이뿜이뿜 :)


지난 주 금욜! 연수 종료 기념 동기 회식!!
삼산에 현하식당.
사진은 이 한우곱창스튜밖에 못 찍었는데 여기 진짜 음식이 다 맛있었다 .... 꼭 다시 가야지.
6-12시까지 맥주로 불태웠다... 2차는 사진도 없네


대학원 동기들이랑 만나서 마라당. 나빼고는 다들 마라탕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다들 다행히 잘 먹었다!


마라탕 먹고 급 더워져서 맞은 편에 보이는 카페로 바로 들어갔다. 이름이 에스프레소 뭐였는데...





울동네 스벅에서 또 다른 대학원 동기 조우.
가까운데 참 얼굴보기가 어려워졌다. ㅋㅋ 연애 얘기 일 얘기로 즐거운 시간.


요건 어제 갔던 언양 카페 농도.
날이 좋으면 이런 뷰인데 ....(날씨 눈치 무엇?)







내부는 넓은데 주말이라 그런지 처음에는 자리가 없었다 ㅠㅠ


무슨 건강에 좋을 거 같은 차와 (맛은 국화차 같았다)
내가 먹은 녹차 아포가토.


그리고 저녁에 성남동 쿠지라.
좌: 에비텐동(온센타마고 추가) , 우: 스페셜텐동(모든 튀김이 다 들어있음)

텐동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..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ㅠㅠ 근데 양이 많더라..
지난번엔 늦게 가서 재료소진으로 못 갔었는데 이번엔 가서 다행. 재방문 의사 있다 ㅎㅎ

10월은 더더 잘 먹고 다녀서 살도 좀 찌우고 근력도 키우고.. 체력 증진에 더 힘써야지!!!

덧글

  • 렛사판다 2019/10/07 11:36 # 답글

    우와 언양 카페라는 곳 창문밖 풍경이 미쳤네요 순간 스위스인줄 알았어요 ㅋㅋ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네요
  • 2019/10/07 21:34 #

    ㅋㅋ 근데 날씨가 좋아야만 저 뷰가 완성돼요. 날씨 좋은 날 가시길 바랄게요 :)
  • 하로 2019/10/21 23:04 # 답글

    아.. 안돼...
    무심결에 이 배고픈 밤에 이 블로그에 들어와버렸어...
  • 2019/10/22 09:34 #

    ㅋㅋㅋ 제 블로그 주무시기 전에 들어오면 안되는게 되나요 ~~ 놀러오셔야 되는데 ㅋㅋ
댓글 입력 영역